화장품 소비자 실증
피부진단 추천 솔루션
소비자 실증 프로세스 개요
SkinLink Panel Survey System은 50,000명이상의 뷰티패널을 통해
맞춤형 화장품에 대한 사용감, 효능/효과에 대한 만족도등의 고객반응을 평가하여
제품 경쟁력 및 마케팅 포인트 도출에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
소비자 실증 결과 활용
SkinLink Panel Survey System을 통해 수집된 고객평가 데이터는
맞춤형 화장품의 타겟고객 정의, 브랜드 컨셉개발 및 제품 경쟁력기반의 마케팅 포인트 도출 등에 활용됩니다.
1) 타켓고객 정의 및 브랜드 컨셉 개발
· 5만명 이상의 뷰티패널을 대상으로 수집되는 뷰티 통합 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이 목표로하는타겟 고객(군)의 뷰티 고민을 수치화하고 검정합니다.
2) 제품 경쟁력 분석 기반의 신제품 아이디어 도출
· 뷰티 제품 카테고리별 히트상품에 대한 실사용 다이어리 조사를 통해 (경쟁)제품군의(감성)품질 이슈와 다양한 신제품 아이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
3) 표시광고 실증 대응 및 마케팅 활용